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결제
1도서생활권/각종 제휴결제수단퀵계좌이체의 정보변경 및 해지는 어떻게 합니까?
2도서생활권/각종 제휴결제수단OK캐시백 포인트를 적립 혹은 사용할 수 있습니까?
3신용카드알라딘 제휴카드 중 체크카드 발급 가능 카드는 무엇입니까?
4알뜰쇼핑법알라딘페이를 그만 사용하고 싶어요.
5알뜰쇼핑법알라딘페이 결제 비밀번호를 바꾸고 싶어요.
6알뜰쇼핑법알라딘페이에 등록한 결제 수단을 삭제하고 싶어요.
7알뜰쇼핑법알라딘페이는 어떻게 사용하나요?
8신용카드정기결제 카드관리는 어떻게 하나요?
9신용카드정기결제 카드관리는 무엇인가요?
10신용카드신용카드 주문 후 취소(일부/전체)시 언제 환불됩니까?
11신용카드카카오페이 주문 후 취소(일부/전체)시 언제 환불됩니까?
12적립금적립금이 무엇인가요.
13마일리지최근까지 조회 되었던 마일리지가 0원으로 나옵니다.
14마일리지마일리지/적립금을 결제에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15마일리지5만원 이상 주문인데 추가마일리지 2천원이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12345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