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사이트/시스템 장애
1주문*결제장애주문, 결제 완료했는데 주문내역이 안나와요
2로그인/로그아웃장애로그인이 안되거나,계속 로그인을 묻습니다.
3기타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에서 보이지 않는 이미지가 있습니다.
4기타고객센터 전화번호*근무시간은 어떻게 됩니까?
5로그인/로그아웃장애나의 계정 로그인이 안됩니다.
6장바구니장애장바구니에 담아 둔 내역이 자꾸 사라지는 데 어떻게 해결하죠?
7주문*결제장애신용카드로 결제를 하는데 계속 오류가 나타납니다.
8접속장애알라딘US 접속시 자꾸 국내 사이트로만 접속됩니다.
9로그인/로그아웃장애로그인 시 에러(스크립트 오류)가 뜨는 데 어떻게 해결합니까?
10로그인/로그아웃장애로그인은 되는 데 전환 속도가 굉장히 느린데 어떻게 해결합니까?
11로그인/로그아웃장애로그인 시 <서버를 찾을 수 없다>는 오류 메시지는 왜 뜹니까?
12로그인/로그아웃장애정확히 정보를 입력했는데도 로그인이 왜 안됩니까?
13접속장애사이트 접속이 잘 안됩니다.
14주문*결제장애64-bit Windows PC 에서는 결제가 안됩니까?
15주문*결제장애<주문하기>를 누르면 오류가 납니다.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