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상품정보
1상품상세정보"선물하기" 등록을 했는데, 상품이 언제 옵니까?
2상품상세정보"선물하기" 보내기를 신청했는데, 받으실 분께서 메일 등 수신못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합니까?
3상품상세정보"선물하기"로 선물 보내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합니다.
4상품상세정보"선물하기"로 전자책을 받았는데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5상품상세정보"선물하기" 수신했는데 어떻게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까?
6상품상세정보"선물하기"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7상품상세정보"선물하기" 등록하려는 데 품절(절판) 이라고 합니다.
8가격정보알라딘US 상품 가격은 국내 알라딘 구매시와 차이가 있습니까?
9상품상세정보직수입 외국도서의 가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
10CD/DVD알라딘에서 구매한 음반은 한터차트, 써클차트 등 집계에 반영됩니까?
11품절/절판품절, 일시품절, 절판, 구판절판은 무슨 뜻입니까?
12품절/절판품절도서센터 의뢰 후 수급가능 통지 받았는데, 왜 취소,환불이 된겁니까?
13상품상세정보외국도서가 품절인데 구할 수 있습니까?
14품절/절판주문 후 품절(일시품절/절판) 등으로 못 받을 수도 있습니까?
15검색즐기기검색 결과가 너무 많은데, 원하는 상품을 어떻게 찾습니까?
12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