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헤더배너
빠른 서비스
1 : 1 문의
  • 나의 질문과 답변
  • 중고 판매자 문의/답변보기
  • 1:1 문의하기
  • 대량구매 문의하기
FAQ
  • 전자책
  • 중고샵문의
  • 중고매장문의
  • 주문/주문변경
  • 결제
  • 배송/수령일안내
FAQ 검색
중고샵 이용안내
공지사항
ARS 전화 상담
  • 일반문의 (발신자 부담)
  • 1544-2514
  • 고객센터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 점심시간 12:00 ~ 13:00
  • 토,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 자주묻는 질문 (FAQ) > 상품정보 > 상품상세정보
1상품상세정보"선물하기" 등록을 했는데, 상품이 언제 옵니까?
2상품상세정보"선물하기" 보내기를 신청했는데, 받으실 분께서 메일 등 수신못했다고 하는데 어떻게 합니까?
3상품상세정보"선물하기"로 선물 보내는 자세한 방법이 궁금합니다.
4상품상세정보"선물하기"로 전자책을 받았는데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5상품상세정보"선물하기" 수신했는데 어떻게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까?
6상품상세정보"선물하기" 서비스는 무엇입니까?
7상품상세정보"선물하기" 등록하려는 데 품절(절판) 이라고 합니다.
8상품상세정보직수입 외국도서의 가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
9상품상세정보외국도서가 품절인데 구할 수 있습니까?
10상품상세정보이벤트 주문금액 충족했는데,증정품 선택이 불가합니다.
11상품상세정보원하는 도서의 중고등록,전자책 출간알림은 어떻게 신청합니까?
12상품상세정보상품정보 복사는 어떻게 합니까?
13상품상세정보상품페이지 주문수량 변경은 어떤 경우 사용합니까?
14상품상세정보상품페이지 "바로구매하기"는 어떤 기능입니까?
15상품상세정보온라인 판매 안되는 학습지,자습서가 있습니까?
12